본문 바로가기

농장체험이야기

아이들이 딸기 체험하는 예쁜 모습들

 아이들이 딸기 체험하는 예쁜 모습들

 

딸기 체험하는 아이들을 따라 다니면

딸기 체험하는 예쁜 모습들을 찍는 행복을 누렸다.

예쁜 모습을 취하는 어린이, 우는 어린이, 딸기를 정말

맛나게 잘먹는 어린이, 장난꾸러기 어린이....등

 

요기를 한번만 쿡 눌러 주세요.

 

 

누가누가 딸기 잘먹나 내기 할까....??

친구야 맛있는 딸기 많이 먹어.....!!!

 

 

새콤한 딸기를 정말 잘먹네 나두 먹어 볼까나....ㅎㅎㅎ

 

 

이렇게 꼭지를 따고 먹어야지

친구들아 잘 봤제 이렇게 딸기 먹는거야

 

 

no앗~~~잠깐~~~no

 

딸기 그렇게 따는거 아니예요.

딸기를 손가락 사이에 넣고 살짝 틀면 되는데

 

 

친구에게는 딸기가 조금 새콤한가 보네.

새콤한 것은 몸에 좋은거야 많이 먹고

무럭무럭 예쁘게 자라라.

 

 

친구야 나 다먹었는데 하나만 주

나 먹고 싶은데 두개니까 하나만 주면 안되겠니....ㅎㅎㅎ 

 

 

친구야

아무리 딸기가 맛있다고 그렇게 먹으면 안되제

천천히 먹어라 아무도 빼앗아 먹지 않으니까

하트3공주가 예쁘게 먹어야징....ㅎㅎ하트3

 

 

딸기 체험와서 이렇게 딸기를 잘먹는 어린이 일호와 이호

일호는 꼭지에 조금 붙은 딸기까지 아예 꼭지를 빨고 있네요.

어찌나 이쁘던지 많이 따주었는데 정말 맛있게 잘먹었어요.

 

 

 일호야 오줌 싸겠다.

선생님 "딸기는 수분이 많아 많이 먹으면 

화장실 자주 가야하는데 아이들 어떻게 해요"라니까

아예 기저귀를 채워서 왔다네요.

선생님들의 굿 아이디어....ㅎㅎ

 

 

일호야 큰일났다.

이제 그만 먹을때도 되는데 한없이 들어가네.

 

 

이호야 너무 예쁘게 먹는다.

딸기를 너무 맛있게 잘먹는 두어린이 덕분에

많은 사진을 찍을수 있었다.

 

새콤딸콤한 딸기를 어른보다 더 잘먹는

어린이가 너무 이쁘고 고마웠다.

 

일호 이호와 함께온 친구들 건강하고

고고착하게 무럭무럭 잘자라라 고고

 

딸기체험3월초부터~5월20일까지 합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딸기체험, 판매문의전화  010-4004-5599